다양성을 통한 성공

다양성을 통한 성공

This Flash Video Player requires the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다양성을 통한 성공

보쉬는 직원의 광범위한 경험과 문화적 다양성이 창의력과 가치의 토대가 된다고 믿습니다.

보쉬는 150여 개 국 300여 지역에서 200개의 다양한 문화를 대표하는 30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3만 명에 이르는 연구개발진이 50개국에서 연구개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연구인력의 90%가 국제적인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협력이 필수적입니다. 하일브론(Heilbronn) 근처 업스테트(Abstatt)에 위치한 엔지니어링 센터 같은 연구소만 해도 연구인력의 국적이 30개 국에 달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보쉬는 “House of Orientation”이라는 프레임워크를 만들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전 직원에게 공통의 기반을 제시해서 직원 모두가 회사를 집처럼 편안히 느끼고 각자의 잠재력을 십분 발휘하도록 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House of Orientation은 보쉬의 비전과 가치를 반영합니다. 한편 보쉬가 이러한 근본가치를 공유하는 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다양성입니다. 보쉬는 다양성을 중시할 것을 가치강령에 명시했고 독일 연방정부가 마련한 다양성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보쉬에게 직원 개개인이 가진 지역적 문화적 뿌리는 국제적 성공의 필수적인 토대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