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책임

환경과 기후

환경과 기후

생태학적인 질문에 대해 기술적인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Bosch의 신조입니다. 이를 위하여, Bosch는 연구 개발 예산의 50% 정도를 환경을 보호하고 자원을 보존하며 해당 제품으로 판매량의 3분의 1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에 투자합니다.

제품 및 고객

제품 및 고객

환경보호는 성장잠재력이 큰 시장입니다. 에너지효율을 개선하고 이산화탄소배출을 저감시킬 친환경 “녹색”기술은 향후 수년간 주요 성장동력이 될 것입니다.

직원 및 젊은 인재

직원 및 젊은 인재

보쉬가 신제품을 개발하고 신사업영역을 발굴할 때 핵심과제는 일류 전문가를 확보하고 이들이 잠재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일입니다.

 
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활동

오랜 시간에 걸쳐 수행된 보쉬 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은 창립자 로버트 보쉬의 신념에 기초해있습니다. 보쉬는 다양한 자선재단과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보쉬가 진출해있는 지역 허브에서 젊은 학자를 육성하고 자선사업을 후원하는 재단 및 프로젝트가 보쉬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기업 경영

기업 경영

20~30년 후에는 어떤 동력이 자동차를 움직이고 있을까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원자재가 미래에도 남아있을까요? 미래 세대는 이동성과 에너지 공급 면에서 어떤 니즈를 갖고 있을까요? 이런 질문을 던질 때마다 우리는 모두가 영향 받고 있는 세계화, 인구발전, 기후변화, 자원보전 등의 문제에 부딪히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쉬는 메가 트렌드라고 불리는 근본적인 상황이 어떻게 변해가는지 정기적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