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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내 보쉬
기업 연혁

초창기 1886년~1905년

1886년, 로버트 보쉬는 슈투트가르트 서부에 위치한 그의 첫 번째 공작소로 이사했습니다.

보쉬의 역사는 여러 단계로 시작합니다. 독립 단계, 자동차 시장 진출 단계, 독일 외부 시장 진출 단계, 주요 생산의 공장 단계.

우상향하는 곡선 그래프의 그림. 한 남성(로버트 보쉬)이 그 위에서 정상을 향해 걸어가고 있습니다.

“혼란” – 초창기

로버트 보쉬는 정비공 시절에 자영업을 하겠다는 꿈을 키웠습니다. 그는 슈투트가르트에서 “정밀 기계 및 전기 공학 작업장”을 설립했습니다. 초창기는 기복이 심해 고생을 하다가 1890년대부터 빠르고 줄기찬 성장을 시작합니다.

1886년 11월, 로버트 보쉬는 정비공 1명과 심부름꾼 1명을 데리고 슈투트가르트 서부에 위치한 그의 첫 번째 작업장으로 이사했습니다.
1886년 11월, 로버트 보쉬는 정비공 1명과 심부름꾼 1명을 데리고 슈투트가르트 서부에 위치한 그의 첫 번째 작업장으로 이사했습니다.
1890년, 보쉬는 고객들이 뒷마당에 위치한 작업장을 찾을 수 있도록 회사 간판을 세웠습니다.
1890년, 보쉬는 고객들이 뒷마당에 위치한 작업장을 찾을 수 있도록 회사 간판을 세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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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제품 및 서비스

보쉬는 전화 시스템과 전기 벨 설치 등 들어오는 모든 정밀 기계 및 전기 공학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는 고정식 엔진용 자석 점화 장치를 기존 디자인에 맞춰 제작해 달라는 요청에 이 장치를 개량하여 자석 점화 생산의 길을 닦았습니다.

1896년, 보쉬는 한 고객에게 원격 수위 표시기를 설치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1896년, 보쉬는 한 고객에게 원격 수위 표시기를 설치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원격 수위 표시기가 기부에서 상당히 먼 수위를 보고하려면 장치의 접점 메커니즘을 정밀하게 제작해야 했습니다.
원격 수위 표시기가 기부에서 상당히 먼 수위를 보고하려면 장치의 접점 메커니즘을 정밀하게 제작해야 했습니다.
일반적인 제품은 아니었지만, 첫 20년 동안 보쉬 공작소에서 시각장애인용 타자기가 여러 대 생산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제품은 아니었지만, 첫 20년 동안 보쉬 공작소에서 시각장애인용 타자기가 여러 대 생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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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석 점화 장치의 개발을 보여주는 그림

도화선이 된 스파크 — 자석 점화 장치

1897년부터, 보쉬는 개량된 자석 점화 장치를 자동차에 장착하기 시작했고 진정으로 안정적인 점화 장치의 유일한 공급자가 되었습니다. 1902년, 보쉬의 선임 엔지니어인 고트로프 호놀트가 더욱 개량된 솔루션, 즉 스파크 플러그가 포함된 고전압 자석 점화 장치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보쉬가 세계를 선도하는 자동차 부품 회사가 되는 초석을 깔았습니다.

1887년 저전압 자석 점화 장치를 재생산하면서 보쉬는 연료 혼합물의 점화를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1887년 저전압 자석 점화 장치를 재생산하면서 보쉬는 연료 혼합물의 점화를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동차 자석 점화 장치는 1897년 de Dion Bouton 3륜차에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제품이 완벽하게 작동하기까지 수많은 테스트가 필요했습니다.
자동차 자석 점화 장치는 1897년 de Dion Bouton 3륜차에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제품이 완벽하게 작동하기까지 수많은 테스트가 필요했습니다.
자동차 부품 회사로서 획기적으로 발전한 계기는 1902년 보쉬가 특허 등록한 고전압 자석 점화 시스템이었습니다.
자동차 부품 회사로서 획기적으로 발전한 계기는 1902년 보쉬가 특허 등록한 고전압 자석 점화 시스템이었습니다.
스파크 플러그가 내장된 첫 번째 보쉬 고전압 자석 점화 시스템 타입 Hdh(1902년)
스파크 플러그가 내장된 첫 번째 보쉬 고전압 자석 점화 시스템 타입 Hdh(190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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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트로프 호놀트

사진: 고트로프 호놀트(1901년)

정확한 본능을 가졌던 수석 혁신자

“호놀트가 새 제품의 개발을 완료하여 생산에 넘겼을 때 보쉬는 서둘러 완성품을 만드느라 시끄러울 정도였습니다.”

이것은 로버트 보쉬가 도제로 시작하여 오랜 기간 수석 엔지니어를 맡고 그에게 표하는 경의였습니다. 고전압 자석 점화 시스템 이외에, 그는 1923년 사망할 때까지 보쉬 제품 포트폴리오를 위해 조명 시스템, 스타터, 혼 등 뛰어난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사진: 고트로프 호놀트(1901년)

공장 소유 — 첫 번째 공장

보쉬는 여러 차례 공작소를 이전한 후에야 공장을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에 그는 1층 이상을 렌트하려 하다가 결국 공장을 신축했습니다. 오히려 1901년 건축한 보쉬 공장은 주변 빌딩으로 계속 확장해 나갔습니다.

첫 번째 공장 빌딩은 전체가 철근 콘크리트로 건설되었으므로 벽면이 르네상스식이긴 했지만 1900년 당시로는 첨단이었습니다.
첫 번째 공장 빌딩은 전체가 철근 콘크리트로 건설되었으므로 벽면이 르네상스식이긴 했지만 1900년 당시로는 첨단이었습니다.
1901년 보쉬 직원 중 일부가 단체 사진을 찍기 위해 새 공장의 마당 계단에 모였습니다.
1901년 보쉬 직원 중 일부가 단체 사진을 찍기 위해 새 공장의 마당 계단에 모였습니다.
보쉬 직원들은 전기자 권선 c 위에서 완전히 손으로 자석 점화 장치의 점화 코일 주위에 와이어를 감았습니다. 1900년.
보쉬 직원들은 전기자 권선 c 위에서 완전히 손으로 자석 점화 장치의 점화 코일 주위에 와이어를 감았습니다. 1900년.
보쉬 공장은 몇 년만에 1층 공장 건물에서 상당한 크기로 확장했습니다(1905년).
보쉬 공장은 몇 년만에 1층 공장 건물에서 상당한 크기로 확장했습니다(190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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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창기 자동차에 승객이 탑승한 모습의 사진. “런던”이라는 도로 표지가 보입니다.

세계로 도약 — 첫 번째 판매 사무소

Magnetos Simms Bosch가 1898년 런던 스토어가에 첫 번째 판매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이듬해에는 파리에도 판매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Magnetos Simms Bosch가 1898년 런던 스토어가에 첫 번째 판매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이듬해에는 파리에도 판매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대영제국 내 거점…” — 로버트 보쉬가 오랫동안 소원하던 것이었습니다. 1898년, 그는 영국인 프레데렉 심즈와 함께 런던에서 처음으로 독일 외부에 보쉬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이것이 글로벌 시장으로 내딘 첫 번째 발작국이었습니다. 이어 다른 유럽 국가에도 빠르게 판매 사무소가 이어졌습니다.

파리의 마그네토스 — 첫 번째 해외 생산

영국에 이어 프랑스가 유럽 최대의 자동차 판매 시장이었습니다. 보쉬는 1899년 파리에서 자회사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파리 지사에서 비즈니스는 더할 나위 없이 훌륭했고, 1905년부터 에펠 탑이 보이는 자체 공장에서 자석 점화 시스템을 생산하여 수요를 충당할 수 있었습니다.

관세와 장거리 수송을 피하기 위해 보쉬는 1905년 파리에서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관세와 장거리 수송을 피하기 위해 보쉬는 1905년 파리에서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자동차 경주 — 첫 번째 광고

20세기에 들어설 즈음, 첫 번째 대규모 국제 자동차 경주가 개최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와 부품 제조업체가 능력을 보일 기회였습니다. 벨기에인 까미유 제나치가 1903년 아일랜드에서 메르세데스를 몰고 고든 베네트 컵에서 우승했습니다. 여기에는 극악의 조건을 버텨낸 보쉬의 안정적인 점화 시스템이 일부 기여했습니다.

벨기에인 까미유 제나치가 1903년 아일랜드에서 보쉬 점화 시스템이 장착된 메르세데스를 몰고 고든 베네트 컵에서 우승했습니다.
벨기에인 까미유 제나치가 1903년 아일랜드에서 보쉬 점화 시스템이 장착된 메르세데스를 몰고 고든 베네트 컵에서 우승했습니다.
빨간색 턱수염과 머리카락, 빨간색 더스트 코트로 제나치는 광고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그는 1918년까지 “레드 데빌”로 보쉬 점화 시스템을 광고했습니다.
빨간색 턱수염과 머리카락, 빨간색 더스트 코트로 제나치는 광고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그는 1918년까지 “레드 데빌”로 보쉬 점화 시스템을 광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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